이러한 노화 팁으로 젊음의 모습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노화 팁으로 젊음의 모습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노화 팁으로 젊음의 모습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변화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을수록, 그것들이 함께 올 때 그것은 더 쉬워질 것이다.

이 글은 우아한 노화의 조리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면 실제로 노화의 효과를 늦출 수 있다.

도움이 되는 노화 팁은 항상 숫자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규모, 달력, 그리고 다양한 다른 지표들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에 거의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다.

전문가들이 그런 것들을 관찰하고 여러분이 즐기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하라.

당신의 식단은 적은 양의 포화지방과 많은 신선한 과일과 야채, 통곡물 그리고 다른 천연섬유를 포함해야 한다.

이렇게 먹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해 준다.

나이가 들수록 긍정적인 태도가 중요하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수록 당신은 더 행복해질 것이다.

행복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그것은 한 푼도 들지 않는다.

어디에 살든 집처럼 느껴지도록 꾸민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건강 문제는 우리가 재활 센터에서 집이 아닌 요양원으로 옮겨가게 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생활 배치를 바꾼다면, 따뜻하고, 편안하고, 환영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새로운 공간에 많은 특별한 것들을 포함하라.

나이가 들면서 고향을 성역으로 생각하게 된다.

집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이고 돌아가고 싶은 곳인지 확인하십시오.

집에서 사는 것은 즐거움과 위로가 되어야 한다.

행복한 명랑한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웃음은 여러분을 젊게 보이게 하고 심지어 여러분이 가진 주름의 양을 줄여준다는 사실을 뒷받침하는 많은 연구들이 있다.

친구들과 어울려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다운로드를 하는 친구들이 아니라.

태양과 눈 모두에서 피부를 보호하십시오.

모든 계절과 모든 종류의 날씨에는 피부를 손상시킬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조기 노화뿐만 아니라 피부암과 같은 훨씬 더 해로운 문제들로 이어질 수 있다.

우리의 식단에서 너무 많은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우리의 장수의 큰 요인이다.

설탕은 당신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그것은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 중 하나이다.

연구에 따르면 설탕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어떤 동물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붉은 육류 소비를 줄이고 대신 생선을 더 많이 먹으면 심장질환에 걸릴 위험이 줄어들 수 있다.

육류를 소비한 뒤 생산되는 부산물은 동맥이 막혀 심장병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생선에는 심장을 튼튼하게 해줄 건강한 기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넘어지지 마! 낙상 위험이 더 큰 노인들은 물기를 흘리면 골절, 피부 눈물, 기타 중상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일주일에 3일씩 30분씩 산책을 함으로써 몸의 균형을 개선하고 더 건강해질 수 있다.

칼슘, 비타민 D, 웨이트 트레이닝을 사용하여 골밀도를 높이고 골절 위험을 줄이십시오.

당신의 노화를 좋아하는 활동에 다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보아라.

일단 자신의 행복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게 되면, 가족 시절에는 즐길 수 없었던 만족스러운 활동들이 많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취미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고 집 밖에서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나이를 먹는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위의 팁을 활용하면 노화의 비결을 잘 풀어낼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노화와 관련된 부정적인 측면을 예방하고 전체 과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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